수능볼 때

"@@학과(야간)"

리뷰 쭉 보다가 궁름해진건데 @@(야간)은 학교에서 어떤 취지?목적??이유(으)로 만든거에요?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독립자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면접질문"

면접때 미소가 중요하잖아요. 평상시에는 잘 웃는데 말할 때 미소가 풀리는거 같아요, 어떻게 연습을 해야될카요??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