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위좀매겨줘

"가천대가 그렇게 별로인가요!?"

이번에 수시쓰고 결과 기다리는 고등학생입니다. 성적이 인설대 넣기에는 어차피 도박이라 한성대 동덕여대 상명대 이렇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파이리9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종합은 정성평가니까"

그 진학사 합격예측이나 점공 딱히 의미없겠지? 교과는 의미있겠지만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삼수생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