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대 시사면접

"안경광학과 전망어떠냐"

서울과기대 안경광학과하고 을지대넣엇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대가 그렇게 별로인가요!?"

이번에 수시쓰고 결과 기다리는 고등학생입니다. 성적이 인설대 넣기에는 어차피 도박이라 한성대 동덕여대 상명대 이렇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파이리9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