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홍동IT보다 숭실세종 IT가 좋아보이는데

"키191까지 크고 싶다..ㅠㅠㅠ"

남자 176인데 191보면 ㅆ존멋.... 마치 4등급에서 상위0.1퍼센트로 바라보는 욕심이랑 똑같다는 ㅎㅎ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인강 쌤 추천좀"

전홍철 이명학

  • 작성자

    sss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