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성대 물치

"교과는 "

내신 보다 0.2 높아도 상향인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얄라얄라셩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가면 예쁜애들 많음?"

?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흰수염2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