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준비

"국숭세가 학벌에 제일 민감한듯"

서울에서는 중하위권이고 인지도도 꽤 낮아서 서울권에 놓고보면 자주까임 생각보다 반수생도 많고 근데 그렇다고 쪽팔린 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이 뭐가 중요하냐고, 자기꿈을 이루는게 중요하다는사람들은 도대체 뭔생각인거임"

꼭 이런사람있음 아이고 대학서열 대학간판 의미없다 그럼 니가 원하는 과로 맞춰서 더 낮은학교 가고싶음? 이렇게 물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