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밥먹기귀찮아

"1차 다들 발표언제여"

나는 이달 말쯤에 나는데 빨리 났으면 좋겠다.. 76명중에서 25명안에 들어야하는데 ㅠㅠㅠㅠ 걱정되서 잠도 안오네 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삼수생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가면"

장기자랑 시켜?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설계자9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