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용계 군기

"지1잡 오카도 있으면서"

인서울도 있네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"

국어 도저히 못하겠어 .. 기초부터 다시할시간에 사탐이랑 수학영어 파는게 나을꺼같고 ㅠㅠ 아예 포기해도 괜찮을까 .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