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만 좀 싸워

"지금 모고는 다 11111인데"

서성한 가려다 세종대 넣는다ㅋㅋㅋㅋ 집 좀 힘든데 대학 등록금 비싸서 대양인재 노리고 간다... 친구들이 노답이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성적표1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문 전망 어떰"

외대 어문도 취업 힘드려나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