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쓴거

"김성은 적중100제"

들은 사람 있음?? 3등급이라도 맞고 싶어서 그러는데 어떰 킬러만 하고 그러지 않지?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잼민이35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육대에서 조려대,원세대,단국대천안 편입하면 옆그레이드??"

편입 안하는게 낫냐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