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영어공부 어떻게흐세요!??

"과탐공부어캐하냐"

지구과학 천체부분 공부어캐하냐 다들?화학 이온화에너지랑 중화반응쪽은 어캐해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성취가4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립 물리 철학 화학과"

갈빠에는 전문대 물리치료가는게 낫지않냐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