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대생들아 궁금한거있어

"자살하고싶다"

공부 열심히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탐공부어캐하냐"

지구과학 천체부분 공부어캐하냐 다들?화학 이온화에너지랑 중화반응쪽은 어캐해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성취가4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