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 점공

"숭실대는 솔직히 탈국숭세단 아니냐"

건동홍이랑 국세단 중간쯤에 있는듯 인풋이나 아웃풋이나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살하고싶다"

공부 열심히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