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북대인식

"동산의료원"

요번에 성서새병원인가 막대구에서젤크고 인서울급시설이라고홍보하던데 진짜그정도됨?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책임자2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취하는애들 들어와봐라"

너네는 자취하면서 뭐가 힘들고 어려웠냐 난 향수병이랑 벌레들ㅡㅡ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삼수생7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