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남대 vs 순천향대

"수시"

특성화곤데 대학 특성화고전형말고 일반전형으로 썼는데 합격 가능성 낮아지나..?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핵인싸1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허탈하다"

국어 3월 모평 시간재서 풀어봤는데 70도 목넘김....ㅎ...나샛기 빡머가린가...?포기 **? 하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