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보고옴ㅜㅜ

"숭실대학교"

훌리가 안보이길래 순둥순둥 괜찮은 학교라 생각했는데 개 극혐 훌리가 나타났네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아이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"

특성화곤데 대학 특성화고전형말고 일반전형으로 썼는데 합격 가능성 낮아지나..?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핵인싸1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