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남대 나오니까 생각난건데

"고3 교실"

분위기 다들 어때? 정시만 파는 사람한테는 굉장히 중요한 시기잖아ㅜㅜ 근데 수시 쓴애들 이미 다 대학붙고 노는 분위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리스너1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기출문제집"

뭐가 좋아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