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경대 적성고사

"충남을 숭실에 비비지마라"

그럼 전남대는 건동홍급이냐?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 교실"

분위기 다들 어때? 정시만 파는 사람한테는 굉장히 중요한 시기잖아ㅜㅜ 근데 수시 쓴애들 이미 다 대학붙고 노는 분위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리스너1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