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업대가

"원서접수"

제가 전에 전문대를 종이원서로 썻는데 어제 새벽에 다른 학교랑 착각해서 같은 학교를 인터넷접수했는데 이거 어쩌죠? ...

  • 작성자

    에픽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"

간호학과도 학교에따라 페이가달라짐??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