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찰공무원 시험 많이 힘드나요?

"수능칠때 안 치는 과목시간에 공부가능?"

예체능이라 상위권 대학빼곤 포함도 안되고 어짜피 쳐봤자 8등급행이라서 원서 넣을때 수학영역 지원 안 했거든...그 .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명대 냉동공조 취업잘됨?"

1등급 정도 하향으로 넣었는데 요즘 공부하기도 싫고 여기도 ㄱㅊ은것같기도 해서ㅋㅋ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잘봐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