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대다니는 형님들 일상생활어떱니까

"단천쓰는 동갑사촌"

아 난 광명상가쓰거든 동갑사촌이있는데 단천쓰는데 어른들한테 단국대라고 말하고다님 단국대는 단국댄데 ** 짜증나네 어...

  • 작성자

    익투더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남대"

어때용 ?!? 글로벌학부요 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시스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