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석때ㅠㅠ

"충북대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정시"

평백이 73이 던데 원래 이렇게 낮아요?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창조자8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6개"

종합으로갈사람 중에 수시6곳 다 떨어지면 부사관 준비할 생각 해본사람 있어?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