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통 수능 전날에

"국어모고4,5나오는데"

수능몇일안남앗는데 기출사서풀면 안정적으로4나올수있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지도자4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호원대"

인식 어떰? 아님 아예 못 들어봤으려나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