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볼때

"관제사.운항관리사"

하고싶어서 항공대교물쓸까 생각중인데 티오가 엄청적고 힘들다네요 많이,, 애캠분들이시면 어떡하실거같아요ㅠㅠㅠ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고양이7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일대 간호"

장점아시는분? 면접때 말할건데 ㅏ아무리 찾아도 없네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협상가9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