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 경제즌ㅇ에

"자소서"

한 달 동안 막힌 속이 저번주에 자소서 끝나고 너무 좋아서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나올 정도로 좋았는데 그땐 고3 다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디가나음"

전남대여수캠 강원대삼척캠 중에 그나마 어디가 나음?? 아웃풋이랑 인식같은거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지도자8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