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성대 사회복지학과

"난 고1로 돌아갈래.."

공부하려는게 아니라 걍 그때부터 고3때까지가 가장 행복했음ㅠ 그때로 되돌아간다면 더 재밌게 놀고 더 적극적으로 인간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전자 vs 건국전자전기"

어디가 남??

  • 작성자

    작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