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수학ebs연계????

"내일 시험"

3시에 잔다 3시반에 잔다 4시에잔다 4시반에잔다 선택좀용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난 고1로 돌아갈래.."

공부하려는게 아니라 걍 그때부터 고3때까지가 가장 행복했음ㅠ 그때로 되돌아간다면 더 재밌게 놀고 더 적극적으로 인간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