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팅나가면

"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"

언제로 가장 돌아가고싶음? 난 현 시점에서는 딱 고2 겨울방학으로 되돌리고 싶다ㅜ 공부하고자 하는 마음을 너무 늦게...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발언자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일 시험"

3시에 잔다 3시반에 잔다 4시에잔다 4시반에잔다 선택좀용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