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대 어문vs외대 어문

"그러게 몇개월 전만해도 에캠 개더러웠는데"

애들이 원서넣고 정신차린건지 모르겠지만 요즘 분위기 넘 마음에 든당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호랑이5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의대순위"

샤 연세 가톨릭 울산 성균관 맞어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