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한거!!!

"서울과기대"

서울과기대 전기정보공학과로 적정으로 썻는데 어느라인정도 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uugf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추석"

다들 가시나요? 수능치신느분들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N수생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