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주원광전주

"중경외시는"

평백 어느정도 나와야함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휴 미대나와서 취직 어디로 하나"

답도없네 ㅅ** 전과해버렷~,~!~!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