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동홍 밑은 설잡임?

"고3인데"

왜 추석연휴 생각하니까 설레냐;; 공부 ㅈㄴ 안될삘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햄스터4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이번주주말에 면접과외가는데"

국민대 면접준비할건데 1차부터 떨어지면 어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책임자5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