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적인 대학서열

"사람들 전문대 왜 무시함"

전문대여도 열심히 노력하면 7급 공무원이나 대기업 취직 가능한데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들아"

제주대가 지거국이라고 무조건오지말라 그냥 집가까운 사립4년제가 제주도 기업도 별로없고 제주도 먹고살려주던 중국인들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