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서실

"프린트 공짜인데가 어딨지.."

동사무소에서 튕김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탐 공부 뭐해야될지 골라줘"

개념 다 돌렷는데도 4등급 나오는 사문 공부 안 햇는데 2등급 나오는 생윤 최저만 맞출거고 탐구 한과목만인데 그냥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상담가0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