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친

"중소기업"

그렇게 별로야? 연봉때문에? 아니면 복지가 별로라서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** 영어 기출 뭔 소린지 몰라서 못 풀겠네"

공부 **나 해도 칠등급 나올듯 ** 뭔 소리야 ** 아는 단어가 없어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