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대or원광대

"대학가면 막 여자친구 생길거 같고 그러지"

응 안생겨~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N수생3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중소기업"

그렇게 별로야? 연봉때문에? 아니면 복지가 별로라서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