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가면

"올댓수시"

컨설팅 받아본사람!!!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04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7학번얘들 저어어엉말 부럽다"

만족한 대학가서 즐겁게 공부하고 노니...전문대,지방사립대 얘들도 캠퍼스생활 즐겁게 하는거 같던데. 그래 20살때 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