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대

"10살 연상누나랑 사겨요"

자소서도 다 끝났고 최저도 없는지라 남은거는 면접 밖에 없는 조금 여유러운 고3입니다. 그 누나는 제가 주말마다 알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통계"

통계학과 취업과 전망이 어떤지 궁금해요 주변에 가신분들이 있으면 어떻다고 하는지 알려주세요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수험생6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