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남과기대

"고삼인데 연애하는 사람있니"

어때...괜찮냐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창조자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0살 연상누나랑 사겨요"

자소서도 다 끝났고 최저도 없는지라 남은거는 면접 밖에 없는 조금 여유러운 고3입니다. 그 누나는 제가 주말마다 알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