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대

"7등급4년제간호"

가능한곳이이슴?내친구가 7등급인데 어디대학인지는 까먹엇는데 썻길래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성취가8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ㅅ!ㅂ"

수원대 하향괜히썻네 여기 후기보니깐 똥군기 쌉오지네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성취가8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