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2가 수시궁금한점

"근데 미대는 정말 기존 학교 간판이랑 상관없어"

고대 본캠 미대가 미대 중에서 잡대 취급 받음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재주꾼9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농어촌 효율성"

내신, 수능 몇까지 만들어야 효율적일까요? 현재 고2입니다 내신,수능 3등급 미만이면 별 가치가 없을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