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가경에

"어떡하죠 ㅠ"

님들 제가 자유전공학부가 지원과인데 그 자유전공안에 있는 과를 써서 제출서류를 제출했는데 이거 지원이 안되는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숭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양대 종합 진짜 내신을 안 볼까?"

2.7인데 간호학과 넣음 생기부가 ㄱㅊ아서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설계자2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