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애할 때 학벌은 별로 안중요하지만 지적매력은 무시못함

"명지대 가려면 백분위 얼마 나와야함?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대가 왜 노잼이야"

여중여고인데 지금까지 인생 재밌었음. 근데 왜 남자애들이 여대 노잼 아니냐고 그럼? 설마 남고가 노잼이냐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재주꾼9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