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저못맞출까봐너무겁나요ㅠㅠㅠㅠㅠㅠ

"이번엔 전체적으로 경쟁률이 거의2배는 뛴듯ㅜㅜ"

재수생이 많아서 그런가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쟁률"

나 교과로 하향3개 과도하향1개 소신1개 이렇게 안전하게 썼는데 다 경쟁률 오름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지도자8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