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대 원주 간호

"최저준비안하는사람?"

나야나 최저없는걸로 다때려넣음ㅎㅎ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엔 전체적으로 경쟁률이 거의2배는 뛴듯ㅜㅜ"

재수생이 많아서 그런가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