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입시 다 끝나면 하고 싶은거 적자

"교과 0.95하향"

합격할 수 있을까요...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사교가4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마음이"

싱숭생숭하고ㅠ최저 맞춰야하는데 집중이 안된다ㅠ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사교가4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