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합격가능성 묻는글이 많던데

"원서"

확실한거 말고는 쫌 만 천천히 넣을걸... 그래도 자소서는 다 써서 후련하긴한데 미련이 남네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 0.95하향"

합격할 수 있을까요...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사교가4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