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중 남고 공대를 가보니 알게된것

"반수가능성"

교과6을 한신,강남,수원,협성 을쓰게되었는데... 다들 이런대학쳐보면 재수하라고만하셔서..근데가족은 재수는 정말뜯어...

  • 작성자

    쏭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서"

확실한거 말고는 쫌 만 천천히 넣을걸... 그래도 자소서는 다 써서 후련하긴한데 미련이 남네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