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상대 어때요??

"학교장추천서 보내는거"

우편으로 보내야되는데 월요일까지야 그럼 월요일날보내도돼? 아님 월요일까지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니근데"

원서사진 사람처럼안나왔다고 그걸로 안뽑진않겠지ㅎㅎㅎㅎㅎ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성취가0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