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 수시 지원자 점수공개

"세종대"

세종대 공대가 그렇게 별로야..? 생명쪽이고 어차피 대학원 갈 생각이라서 거기 하향으로 넣었는데..인싣이 정말 별로.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북극곰4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제집 추천"

수학 나형 수특 2회독 끝냈고 자이스토리 기출 1회독 끝냈는데 이제 뭐살까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애캐머2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